트위터 조회수 구매 ‘뷰티’ 확장하는 무신사·컬리···올리브영 독주 막을까
페이지 정보
본문
트위터 팔로워 구매 - 트위터 팔로워 구매
x 리트윗 - x 리트윗
x 조회수 - x 조회수
트위터 리트윗 - 트위터 리트윗
트위터 리트윗 늘리기 - 트위터 리트윗 늘리기
트위터 조회수 늘리기 - 트위터 조회수 늘리기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x 좋아요 - x 좋아요
트위터 좋아요 - 트위터 좋아요
트위터 좋아요 구매 - 트위터 좋아요 구매
x 팔로워 구매 - x 팔로워 구매
x 리트윗 구매 - x 리트윗 구매
트위터 팔로워 - 트위터 팔로워
트위터 좋아요 늘리기 - 트위터 좋아요 늘리기
x 팔로워 늘리기 - x 팔로워 늘리기
x 조회수 구매 - x 조회수 구매
x 리트윗 늘리기 - x 리트윗 늘리기
x 조회수 늘리기 - x 조회수 늘리기
트위터 조회수 구매 - 트위터 조회수 구매
x 조회수 증가 - x 조회수 증가
트위터 리트윗 구매 - 트위터 리트윗 구매
x 좋아요 늘리기 - x 좋아요 늘리기
x 팔로워 - x 팔로워
트위터 조회수 - 트위터 조회수
트위터 조회수 증가 - 트위터 조회수 증가
x 좋아요 구매 - x 좋아요 구매
트위터 조회수 구매 국내 1위 패션 플랫폼 무신사, 신선식품 새벽배송 전문업체 컬리 등 버티컬 쇼핑 플랫폼들이 ‘화장품’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고객층이 겹치고 마진을 더 많이 남길 수 있는 뷰티 카테고리를 새 먹거리로 삼으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그간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시장에서 독주하던 CJ올리브영의 아성을 꺾을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쏠린다.무신사는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8일까지 3주간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8배 이상 늘었다고 10일 밝혔다.2021년 ‘무신사 뷰티’를 론칭한 무신사는 올해 들어 뷰티 카테고리에 전사적으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모델로 발탁하고,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도 나섰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오프라인 뷰티 페스타 행사에는 3일간 1만8000여명의 방문자가 몰렸다. 패션 위주 플랫폼인 ...- 이전글자연의 아름다움: 산과 강의 풍경 24.09.15
- 다음글축구화키즈 24.09.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